Current location:

[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

2024-11-22 12:16:11

경제사절단은 독일 산업계와 협력 강화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com황성호 기자 hsh0330@donga.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

윤세영 무너지면 협력사 등 고통1조6000억 규모… 핵심 빠져 논란11일 워크아웃 부결 가능성 높아져태영측 오너 사재출연 방법 찾겠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으로 유동성 문제 등으로 워크아웃을 신청한 태영건설의 채권자 등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에서 열린 (주)태영건설 채권자 설명회 참석을 위해 안내를 받고 있다.오너가 사재 출연에 대해서는 추가로 할 수 있는 부분을 찾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국가 경제에 치명상을 입힐까 두렵다면서 여러분이 믿고 도와주신다면 뼈를 깎는 노력으로 태영건설을 살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

강 회장은 이날 설명회 직후 (태영 측이 제대로 된) 자구안을 제출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만 하는 걸로는 상식적으로 ‘채권단 75% 동의(워크아웃 개시 기준)를 기대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SBS 지분 매각 가능성을 묻는 채권단 질문이 2차례 나왔지만 태영 측은 법적 제약 조건이 많다고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군인공제회와 ‘퇴직급여대여’ 업무협약

채권단 반응은 냉랭하다

동아일보 단독 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감염병예방관리법에 따르면 1급 상황에서만 의약품 국외 반출 금지가 가능한데.

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

설 전후로 검토 중인 실내 마스크 해제도 서두를 필요가 없다.이런 악수를 반복해선 안 된다.

| FLINK |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