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취임 100일 기자회견이 윤 대통령의 처음이자 마지막 기자회견이었다.
이렇게 영남과 보수만 바라보면 내년 총선에서도 수도권과 중도를 몽땅 내주고 참패하게 된다.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고.
투숙객들의 재물을 탐낸 여관 주인은 네 사람을 물에 빠뜨려 죽인다.한국은 몇 위?빚보다 현금.행여 권력에 취할까 봐 자신을 경계하고 민심을 향해 직진하기 바란다.
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나스닥도 못 쥔 기술 있다대박 예감 K바이오주 3개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은희경의 소설 『비밀과 거짓말』에는 K읍의 ‘사형제 이야기가 등장한다.
비관적인 수도권 총선 예측 여론조사 결과를 보여주자 지도부는 나는 안 본 걸로 해 달라고 했다는 얘기가 들린다.
윤 대통령은 취임 이후 기자회견도 안 하고 있다.지난해 10월에는 비상경제민생회의를 TV 생중계하며 쇼를 연출하거나 이런 거는 절대 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몸 기울이지 않으면 듣고 있다는 걸 상대가 어찌 알겠습니까.국민의힘은 잠시나마 요란했는데.
용산이 민심을 못 읽으면 시정을 요구해 관철시키겠다.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나스닥도 못 쥔 기술 있다대박 예감 K바이오주 3개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