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에 이권 카르텔이 있다면 당연히 손봐야 한다.
그래서 과장 표현이기는 하다.기존 시가지에 비해 싸게 사고 쉽게 지을 수 있는 논밭과 임야가 신도시가 된다.
소득증가에 따라 서비스 수준 높은 주거 수요가 있고.무량판 구조 시비에 앞서야 할 질문은 왜 여기에 아파트를 짓게 되었냐는 것이다.직원 수가 만 명에 이르는 공기업은 사장과 경영진이 움직이는 조직이 아니다.
유연하게 변화에 대응 작동하는 건물을 지어 살아야 한다.또다시 대한민국의 민낯이 드러났다는 이야기도 들렸다.
김환기를 사이소은마 대신 그의 점화 샀다면?/.
통칭 30평형대 아파트 한 가구를 철거해서 콘크리트 순살만 추려 담으면 10L 종량제 봉투 5000개 정도가 필요하다.홍범도는 자유시 참변 당시 중립을 지켰다(반병률 한국외대 명예교수).
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팩플폰카 대박 이름값은 했다AI 없는 아이폰16 써보니70년 농기계 회사가 웬 AI?기후테크와 뜻밖의 콜라보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이 방어주.홍범도 논란처럼 뜬금없는 일 잦아 영문을 모르는 국민은 혼란스러워 정부 열심히 하고 점수 못 따는 이유 국민과 소통하며 큰 일에 집중하길 지난 6월 정부가 수능에서 킬러 문항을 빼기로 한 취지에 공감한다.
육사 흉상을 옮기면서 국방부 흉상은 놔둬도 되나? 정부가 잠수함 ‘홍범도함 함명 변경도 검토하자 해군에서 반대 목소리가 나온다.공론화 과정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