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귀성의 경우 9일(33.
2017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페어테라퓨틱스의 약물 중독 치료 앱 ‘리셋을 디지털 치료제로 처음 허가했다.800여 가지 치료 프로그램 담아 포티파이가 개발한 ‘마인들링은 심리도식·인지행동·수용전념치료 등 의료 현장에서 활용되는 치료 기법을 기반으로 개인의 심리 상태를 진단하고.
높은 업무 강도 탓에 스스로 ‘멘탈이 무너진다고 느낀 시기가 찾아왔어요.미움받기 싫어하고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물렁이.[연중 기획 혁신창업의 길 ]RD 패러독스 극복하자 〈41〉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가 7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오렌지 플레닛에서 심리케어서비스 ‘마인들링을 시연하고 있다.
CES 혁신상도 유튜브·포털서 검색…병을 키운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문우리(여·36) 포티파이 대표는 정신건강 진단과 치료를 돕는 스마트폰 앱 ‘마인들링으로 마음의 병 치료에 도전장을 냈다.맥킨지 컨설턴트 출신이다.
머릿속에서 이 마귀를 꺼내면 치료된다고 믿었다
SM은 그의 이름 수만에서 따왔다.K팝의 지속 가능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체질 개선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
워너 뮤직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며 주목하고 있다.미성년 연습생들을 합숙 훈련시키는 시스템도 인권침해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이 기간 SM 영업이익의 35%에 해당하는 액수였다.거대 공룡 기획사의 등장은 아이돌 음악으로 편중돼 있는 K팝 생태계의 다양성 문제를 악화시킬 우려도 있다.